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더 많은 채용정보 보기 >

새일센터

당신의 든든한 취업멘토가 되어드리겠습니다.

현재페이지 경로 정보입니다. 뎁스 메뉴리스트를 이용하여 페이지를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QR코드보기

生生전남새일 게시판으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첨부, 글내용 안내표입니다.
제목 ‘서울국제관광박람회’서 전남 맛과 멋 알린다
작성자 전남광역새일센터 등록일 2020-11-10
‘서울국제관광박람회’서 전남 맛과 멋 알린다 【관광과】 286-5240
-청정 전남 힐링 여행지 등 다양한 관광콘텐츠 선봬-

전라남도가 9일부터 12일까지 ‘2020 서울국제관광박람회’에 참가, 남도의 풍성한 가을겨울 관광자원과 힐링 여행지 등 다양한 관광콘텐츠를 선보인다.

서울 SETEC에서 열린 이번 박람회는 국내외 200여개 업체가 참가하며, 관광홍보관 전시와 함께 언택트 여행 홍보, 관광세미나, 여행사지자체 협력 상담회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전라남도는 ‘남도의 맛과 멋’을 주제로 홍보관을 구성해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이 안심하고 여행할 수 있는 남도의 다채로운 관광자원을 알리는데 중점을 둘 방침이다.

이와 함께 전남이 여행하기 좋은 청정하고 안전한 지역임을 적극 알리고, 도내 각 지역의 관광정보와 특화된 관광콘텐츠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여행시장의 조기 회복과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해 지난 10월 30일부터 운영중인 ‘국내여행 조기예약 할인상품 지원사업’을 적극 홍보키로 했다.

이 사업은 관광객들이 여행사의 국내 여행상품을 조기예약 또는 선결제할 경우 30% 할인을 지원해주는 사업으로, 전국 1천 112개 관광상품이 선정됐으며 이 중 전남은 292개(26.2%)로 전국 최다 선정된 바 있다.

또한 남도 짠내투어, 힐링브릿지 여행 등 각종 관광콘텐츠를 비롯 남도한바퀴, 남도패스, 전남으뜸여행 등 전라남도만이 가진 차별화된 관광상품을 집중 홍보하며, 관람객의 흥미를 유도할 수 있는 다양한 퀴즈와 이벤트도 운영한다.

이광동 전라남도 관광과장은 “이번 박람회가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에게 안심하고 여행할 수 있는 전남의 숨은 관광자원을 알리고, 침체된 관광업계에 힘을 불어넣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